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년 만에 OCN行..장혁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4:48

    >


    배우 장혁이 3년 만에 OCN표 장르물, 새 흙 1오리지널' 보는 대로 말해라'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 1? 그 대답은 "새로움 설레임"에 있었다.이 20하나 7년, 스릴러의 장벽을 깨고 방송 당시 역대 OCN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보이스 하나'에서 미친 개'무 진혁'역에서 드라마 팬의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된 장혁. 다음 OCN 장르물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은 그의 귀환을 고대해왔다. 그리고 2020년 2월 하나 1, 마침내 그 기대에 응답하도록 장혁이 OCN새 흙 1오리지널' 보는 대로 말해라'(고영 재주(용재 한 키효은 각본, 김상훈 연출)의 천재 프로 파 1러시아'오 효은지에'로 돌아온다.먼저 장혁은 "보는 대로 말해라"를 선택한 이유로 주저 없이 캐릭터를 꼽았다. "보이스 하나"때와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는 기대감이 있었다는 것.장혁이 연기하는 오효은지에는 천재 프로 파 1로욧지만 연속 살인마가 저지른 폭발사 그 때문에 약당독룰 잃은 후 세상에서 사라진 인물이었다 그동안 공개되는 영상과 이미지마다 파격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장혁. 오항시(하나 81)에 공개된 스틸 컷에서도 드러난 장발과 상처, 건조한 표정도 캐릭터를 만들어 나 간다 노력한 1팬이었다.그 노력은 뒷전으로 그치지 않았다. 심정적으로 닫혀있는 인물이었다. 여러가지 생각했으며 이다 팩트를 주기 때문에 다양한 소품을 준비했습니다", 디테 1을 쌓아 가기 위한 특별한 포인트를 표명했다. 이어 ,"폭발사건 다음 오현재는 고통이 깊어 상실한 것처럼 느껴졌다"며 ,"고통을 잃은 측면을 잘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 전작보다 더 진해진 생각의 연기를 예고했습니다. 이런 장혁의 사랑과 노력이 뒤쳐진 긴오현재'라는 캐릭터가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캐릭터뿐만 아니라 대본이 가진 필력에도 매료되었다고. "사건의 전체적인 심정룰 정통하여 수사에 접근하는 인물인데, 추적한 범인에 의해 트라우마가 생겼고 그 범인을 다시 추적하여 트라우마를 극복하려는 드라마의 전개가 재밌게 되었다는 것.천재 프로 파 1로시아오효은지에의 성향을 극대화시키는 전개가 알고 싶은 이유다. 마지막으로 ' 보는 대로 말해라'을 통해서 4년 만에 OCN의 장르물에 와서" 두근거린다. 부 뒤보다 기대가 커지고 있다"는 소감을 전하며 시청자 분들이 기대해 주실 만큼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는 대로 말해라'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 파 1을 러시아와 한번 본 것은 너로 기억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고 있던 연속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 '보이스 하나' , '손 the guest' , '라이어 게이다', '피리 부는 사과 인이' 등을 연출한 김 홍성 감독이 크리에이터를 맡아 관심을 받고 있다. 김홍성 감독은 기획과 제작에 전반적으로 참여해 작품에 완성도를 더할 계획이었다. 역시 '보이스 하나'를 공동 연출한 김. 상훈 감독이 연출을 맡고, 영화 '차형사'의 고영재 작가, 신예 한기현 작가가 집필한다. 온 2월 하나 1토요일 1오후 하나 0시 30분 OCN에서 방송된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