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퍼스트카드] 로즈몬트아로마 자격증 제작 후기! 자격증 인쇄는 퍼스트카드!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3:17

    주말내내 습한 날씨였어요! 즐겁지 않은 주말인데 어디 놀러갈 생각도 못했네요.하루 존 1에어컨을 켜고 집을 찌르고 있었습니다.이런 어두컴컴하고 회색 가득한 날씨를 날려버릴 로즈몬트 아로마 자격증 제작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그럼 시안부터 보러 갈까요~?


    ​​


    >


    #자격증 #자격증제작 #녹색 #녹색 #예쁜카드 #카드인쇄


    산뜻한 초록색이 예쁜 카드다! 보기만해도 자연스레 기운이 넘치는 느낌! 역시 초록은 건강한 느낌이 드는 색조라고 생각합니다.단색으로 넣으면 심심해서 밑에 초록색, 회색으로 그라데이션을 한줄씩 넣어줬어요.부드러운 느낌의 약학과 같은 감각을 동시에 부여하기 위해 고려한 색 배합입니다!


    >



    >



    >


    아래의 녹색 그라데이션이 시안에 비해 약간 색이 진하고 진해보였지만 전체적으로 시안당신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녹색과 흰 바탕의 조합이라 그런지, 약용 식물과 잘 맞는 색상이라고 생각합니다!이번 주문은 앞면은 생각보다 빨리 완성했지만 이면이 생각보다 시간을 잡아 버렸네요 ​ 중간에 유의 사항 부분을 행 간격을 충분히 날릴지, 아니면 사진처럼 있는 1부터 위에[유의 사항]을 넣을지, 나의 용지 등..여러가지 해봤지만, 결미사진처럼 배치한게 제일 예뻐서 시안으로 판정했어요.​​


    당일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이런 이벤트가 많은 여름! 예쁜 카드, 처음으로 저렴하지 않게 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사원증, 자격증, 학생증(개제는 안됩니다) 회원권, 방문증, 출입증, 스탭카드 등! 다양하고 예쁜 카드 제작하면, 어디~? 퍼스트카드!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모두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카드제작 넘버원 퍼스트카드! 요즘 즉석구매하러 가고 있어


    >


    요즘 바로 구매하러 간다


    >


    카드제작넘버원패스트카드


    >


    www.firstcard.co.kr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