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플러스 인터넷과 티비의 장점. 넷플릭스 4K 감상 가능!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7:04

    >


    저희는 아이들을 위해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도 프리미엄 구독중입니다.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는 아이들에게 그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서다. 덕분에 아이들이 없는 시간, 아이들이 자는 시간에 보고 싶은 영화도 나쁘지 않고 드라마를 감상하기도 합니다.근데 넷플릭스는 나쁘지 않다, 유투브를 시청할 때 답답할 때가 많아요. 과거처럼 버퍼링이 생기거나 예쁘지 않아 로딩이 느려 이른바 로딩 화면이 뜨는 경우가 많지는 않지만 가끔 그런 현상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다른 것은 없는 일도 있어 고화질이 예쁜 화면으로 감상하고 싶지만 화질이 좋지 않을 때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4K영상으로 보고 싶어서 그것에 따른 서비스를 신청한 것이지만 제대로 된 화질을 감상하지 않겠다고 짜증만 올라오게 됩니다. 이유는 역시 어떤 인터넷의 속도입니다.


    >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는 갈수록 이용자가 나빠지지 않고 있지만 문재는 그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대로 누리지 못하는 이용자가 많다는 것이다. 이유는 아까도 예기했지만 안정적인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연결 문재, 속도의 문재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문재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그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


    넷플릭스와 인 유튜브 등의 실시 콘텐츠 서비스를 제대로 감상하려면 ISP의 속도가 빨라야 할 것이다. ISP는 개인이 과도한 대기업에 internet 접속 서비스를 재공하는 회사인데, 넷플릭스와인 구글 등의 콘텐츠 서비스 재공사들은 사용자가 콘텐츠 재생을 선택하면 사용자에게 가장 좋은 서비스를 재공하기 위해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통해 시스템에서 동영상 데이터를 인터넷 서비스 재공사(ISP)에 전달하게 됩니다. ISP는 고정밀 데이터의 전송을 받아 다시 소비자에게 제공하게 되는데, 동영상의 안정적인 재생 및 고정밀 영상의 재제공은 ISP 서비스의 안정성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Netflix과에 다니는 Youtube영상 화질은 ISP의 속도로 변경되기 때문에 4K화질을 즐기고 싶다면 ISP속도가 빠른 internet을 사용해야 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


    >


    하지만 실제 소비자는 어떤 인터넷을 쓰는 것이 좋은지 모른다. 좀 더 안정적인 접속, 더 좋은 화질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ISP의 속도가 빨라야 한다고 했는데, 정작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어디인지는 쉽게 알 수 없다는 게 문제인데요.​ 단도직입적으로 Netflix로 이 20하나 9년 하나 2월에 공개한 상위권 ISP리스트를 보면 이런 생각을 쉽게 풀 수 있는 것 아닌가 싶다. 실제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서 제공한 내용이니까요. Netflix가 제공한 ISP리스트를 바탕으로 하면 유 플러스 인터넷이 가장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U+스마트 인터넷은 Netflix품질 평가가 하나 2개월 연속 한개나 구글 동영상 품질 보고 최고 HD등급을 기록했을 정도로 Netflix와 Google이 인정한 영상에 특화된 internet service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20하나 9년 하나 연간 속도를 보면 바로 알 수 있는데요. 유 플러스는 항상 1위를 기록하고 있었지만, 스피드가 빨라졌다 sound에 가까우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


    구글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


    우리의 경우, 지난 첫 해 동안 넷플릭스와 유튜브 플레미엄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그동안 특별한 접속 사건 자신감의 화질 저하 현상은 거의 없었는데, 이것은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것이 유플러스 인터넷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


    사실 아무리 콘텐츠가 많다고 하더라도 연결이 잘 안 되거나, 화질이 안 좋다면, 매달 만원 정도의 요금이 아까울 수밖에 없을 텐데 유 플러스 인터넷을 사용하면 이런 사건이 없어서 껌 쵸은콧 4K고화질 영상 감상이 가능하는 것입니다.


    >


    또 새로워진 U+스마트인터넷 요금제를 신청할 경우 AI스피커와 AI리모컨을 무상 공급합니다. AI 리모컨은 에어컨이 나쁘지 않고 공기청정기, TV 등을 최근 IoT 가전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AI 스피커의 경우 sound 성명으로 스마트홈 환경을 구축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스마트한 제어가 가능할 것이다.


    >


    AI, 리모컨은 1반 가전인 TV, 셋 톱, 에어컨, 공기 청정기를 최근 IoT처럼 쓸 수 있었지만, 높은 IoT를 새로 사지 않고도 유 플러스 스마트 인터넷을 가입하면 빠른 영상 속도와 U+스마트 호ー무아프리이쟈싱 sound성 명령으로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


    AI스피커는 U+TV와 함께 사용하면 쉽게 TV를 켜고, 넷플릭스/유아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는 등 U+TV 서비스를 음성 명령으로 쉽게 실행할 수 있으며,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한 단계 위쪽이 더 편리함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


    >


    또한 U+tv는 셋톱 자체에 넷플릭스 앱을 지원하며 리모컨에도 전용 단축키가 장착되어 있어 언제든지 접속할 수 있습니다.또한클로버On+AI스피커로도쉽게음성으로넷플릭스에연결할수있고콘텐츠를찾을수있습니다.그리고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어떻게 해서든 유해 콘텐츠 과인 사이트를 차단하고 싶겠지만, U+스마트 인터넷에는 유해 사이트 악성코드 배포 사이트 접속을 자동으로 차단해 주는'유해물 차단 안심 기능'도 지원하므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정리하자면 유 플러스 인터넷을 신청하면,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4K화질로 끊김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수시로 화질이 죠하도에고 자신의 연결이 끊어지다 문제가 있는 사용자라면 서비스 교체를 감정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가입하면 무상으로 클로버 On+AI 스피커와 AI 리모컨을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TV와 집안의 가전제품을 제어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서비스가 없을 것 같다.U+스마트 인터넷 정보 확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