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석증 치료를 위해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1:39

    담석증은 담낭 자체의 문재가 아니라 간에서 발각된 담즙 문재로 인해 발생합니다. 담즙은 지방질 소화에 효과가 있으며 지방질과 담즙산, 담즙색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성분은 하나 정도의 비율로 서로 균일하게 존재하는데, 그 중 하나라도 과다하게 증가하면 담즙에 농축되면서 침전물이 생기고 침전물이 굳어지며 딱딱해져 담석이 생깁니다.


    >


    후석증의 치료를 위해, 원인 가장을 만들어 관찰하면 아래쪽에 위치해 있는 후미낭에는 염증이 발발하거나 결석 본인용 종 등 여러 병변천이 생기고 있다.그러나, 하나뿐인 비율 존재하던 성분의 구성률이 없어진 원인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효과적인 후석증 치료를 위해 검사할 필요가 있다. 가장 이미 서구화된 식습관에 의한 콜레스테롤 비율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콜레스테롤성은 후석증 중 가장 많은 뒷자리 종류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름지게 고지방식을 자주 섭취하는 최근의 "식생하는 문화"에 의해 비만 본인인 고지혈증을 하나 꺼내어 혈중 콜레스테롤 비율을 높이고 혈액을 탁하게 합니다. 그러나, 혈액은 안즙이 발발하는 과정에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혈중 콜레스테롤의 비율이 높고, 지면 안즙 내의 지방질 비율도 높아지는 것이다. 이런 점을 보면, 후석증 치료를 위해 환자에게 식량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색소성 후석도 있지만 색소성 후석증이 왜 생성하는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후즙이 분비되는 간경전천이나 간경변, 후낭이나 후도의 감염 등을 주요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감염을 하나욱하는 균 등에 의해 간 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빌리루빈이 과도하게 생기면서 후즙의 구성비율이 망가져 문제를 하나욱하는 것.또한, 후석증은 여성에게서 많이 생성되며, 특히 임산부로부터 후석증이 생성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임신에 의해 여성호르몬이 불균형 상태가 되어 뒷국물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후석증을 하나로 만들기 위함이다.여러가지 원인으로 후석증이 나타나는데, 후즙비율이 엉망으로 나빠진 혈액상태가 영향을 미친다는 같은 부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후즙과 혈액 상태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면, 후석증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


    한방 담석증 치료법한방에서는 탁한 혈액을 개선하는 비결로 담석증 치료를 시행합니다. 두 가지 타입의 담석증 치료법-교감신경이 항진하면서 진액이 소진되는 성향이 높아져 혈액 내에 유효성분이 집중되어 끈적끈적합니다. 탁한 혈액이 간이나 담낭으로 흐르면 담즙의 구성 비율에 영향을 주어 담즙의 분비량이 줄어드는 결과를 낳습니다. 그래서 담석증으로 인한 소화불량과 부어오른 증상이 자기 타자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때는 교감신경을 안정시키고 진액을 채우는 처방으로 혈액의 질을 개선하는 것이 담석증 치료에 효과적이다.- 반대로 부교감신경이 항진하여 진액이 정체되는 경향이 강할 때는 혈액의 흐름이 느려집니다. 혈액의 흐름이 느려지고, 혈액 속에 잉여물질이 남아 혈액을 탁하게 하고, 담즙 분비량을 지나치게 늘 그렇기 때문에 위의 통증이나 복통 등의 증상을 하나 합니다. 그래서, 이때는 부교감 활동을 moning추고 진액을 소통하는 처방을 하는 것이 효과적인 담석증 치료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