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vip 하나2회 줄거리 장과인라 익명의 문자 표예진 이 였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5:23

    미디어를 만들면 미디어를 시청하는 분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이야기를 나중에 알게 된다. 그런데 말이다. 월화드라마의 작가님은 어떤 소견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고, 심지어 월화드라마가 포함되어 있어서 시청자에게 전하려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단지 "너희가 하면 불륜이고 내가 하면 사랑이다"라는 말밖에 떠오르지 않아? 게다가 불륜을 억지로 미화시키려는 게 있어서 좀 느낌자신이 있어요.아무래도남자의역할이답답해보이지만사실두여자를두고가는굉장히자신있는역할로소견이생기거든요.따라서이야기자체가점점불륜을미화시키는듯한느낌이들거든요.아니, 근데 왜 제목이 브이아피예요?


    >


    가라는 나정선이 말을 마치자마자 온 유리에게 가버린 박성준 이렇게 되자 자신이 말했던 것과는 달라요.어렸을적 감정은 점점 멀어지고 전혀 없는 정세에 들켰는데 내가 나쁜 사람이 되고 싶지 않으니 나는 나쁜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저 널 사랑하지 않을 뿐이라며 피해자인 척 하는 모습이 보기 싫다는 건가요? 어쨌든 그런 온유리 곁에 가서 아픔을 치유하고 만져주죠.나정선은 아이에게 사물을 패기 있게 합니다.


    >


    [하태연] 하태연 임회장님의 스카우트로 자리에 오게 되었으므로, 전 오너의 딸이 아닌, 프로의 경영자로서 성운을 이끌어 갑니다.새롭게 경영인이 등장합니다.배재되고 있던 언니가 등장.


    >


    하재웅 부사장은 기분이 좋지 않은 상황인데, 이때 박성준 은라정선에 발령 소식을 듣고 하재웅 부사장에게 한마디 하러 가게 됩니다. 하지만 가만히 있을 수 있을까, 정선이 아닙니다. 스스로 이 1를 해결하려 앞에 설 수 있습니다.인사발령이 온 유리 씨와 박성준 이사의 불륜 때문이라면, 그것으로 덮기 위해 저를 희생한다면 저는 가만히 있지 않겠어요.공론화 시키겠습니다. 잃을 것이 없는 사람은 두려워할 것이 없지요." 그렇게 말하는 나정선과 하재은은 박성준에게 "나는 당신을 선택했습니다. 당신도 다시 선택해야죠'라는 거죠.


    >


    한편, 하태영은 동생 하재웅의 오른쪽 박성준과 사이가 나쁘다는 소식을 듣습니다.현재 하테용에 관심 1호가 되어 버린 박 성준이 저 신고 작가 분이 왜 자꾸 박성준)을 토우이오쥬눙지 모른다. 불륜 미화시키자.예고된 하태영 라인에 자신의 정선을 끼워서 맞춰라!


    >


    >


    송미 와인은 순순히 이현아에게 털어놓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과인선에 너무 아름답지 않았던 것, 그리고 현재 이런 것들을 토해내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글을 쓰고 그 글은 순식간에 뉴스까지 타버립니다.배도일 강간 미스 하태영은 박성준에게 이번 문재를 덮는 방법을 묻는데 박성준은 덮는 것보다 지지해 주는 게 맞다며 제안을 거절하지만 하태영은 방법이 있을 것이라고 소견하고 믿게 됩니다. 그래서 박성준이 언유리와 그런 사이라는 걸 알게 됐어요


    >


    배도 1는 물러서지 않다는 식으로 반박하기 시작합니다. 바로 이현아의 과거를 털어버리고 꽃뱀으로 만들래. 클럽에서 좀 놀았다고 해서, 이렇게 되는 건 좀 억울하네요. 순식간에 이현아는 피해자로부터 가해자로 돌변합니다.


    >


    >


    온유리에게 사거리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메일을 보냅니다. 하지만 온유리는 하재웅과 함께 향수병을 가게 되면서 박성준에게 연락이 되지 않게 됩니다. 곧 걱정이 된 박성준은 회사로 돌아가 나정선과 마주치는 겁니다."왜 저 여자 만나러 왔어?" 부끄러워, 거짓 없이 회사로 돌아가는 모습을 보니 거짓말 없이 최악이었네요. 작가님이 이렇게 시청률 올리려고 하시는 것 같은데 댁이네요 이런 억지가 욕하면서도 보게 되니까 아니, 근데 첫 번째 화제와 가문이 다르잖아요. 만나는 거 그만하자 표준 연락으로 통보하면 될 걸 그동안 만나서 그만하자.정성진이 이럴 수는 없고, "스토리만으로 노력은 하나도 하지 않았고, 어떤 정선은 남편의 뺨이라도 때렸어야 했습니다.


    >


    이병훈은 배도하나에게 강간 미수 성추행 기타 등 피해를 본 여직원을 찾기 시작한다.


    >


    대안을 제시하게 될 박성준 때 하태영은 박성준에게 내 편이 되라는 제안을 합니다.자기 정선을 데려가라니까?


    >


    수많은 물증을 회사 사람들에게 뿌린 이현아. 그래서 배도일에게 소장을 던지고 본인이 오게 되죠.


    >


    솔직히 이 장면은 이해가 안가네요.나중에적극적으로지지해주는것도아니고부사장이박성준이사님을빼지않는다한마디에어깨폰?자랑?이장면왜넣었는지이해가안가네요.


    >


    [박성준/이상윤] 온유리옆에있어요.미안할 거야.요즘에는 그의 옆에 있다는게 저의 선택입니다[하재은/박성근] 나타났다. 두 사람 반대하지 않는 대신 조건이 있고 정식으로 이혼하고 깨끗하게 정리된 상태에서 만 괜찮은 게임의 유리 그 아이 키위 언론회까지 노출된 상태인 불륜화로 이슈 되는 것은 그 아이에게도 치명타는 이 정도 상식은 너도 있을 것 그 1에 대한 내 대답했으니 지금 니 답이 남아 있는 것 같은데?


    >


    병원에 남아 있는 어머니의 유품을 찾으러 온 온유리는 역시 울음을 터뜨린다.저번주부터 계속 보고 싶지 않아.온 유리나 존슨한테는 그렇게 안 한다고 해놓고 정작 노력은 처음도 안 하고 그냥 멀뚱멀뚱해서 천성이가 날뛰길 바란 것처럼 질문해도 대답도 안 주고 답답했던 박성준, 나중에 싸워도 나는 할 만큼 했다라는 듯이 자꾸 웃었죠.


    >


    >


    선미 본인을 오해한 것을 사과하게 되는 본인 정선에서도 그날 선미 본인 박성준과 온유리가 그런 것을 알게 됩니다.본인에게 그런 문자가 왔다는 본인의 정선 이야기에 마쓰오 본인은 온유리를 지방 금하게 됩니다.그날 그 글자가 아니었으면 여전히 셋이서 유키언니는 본인이었을까? 아무도 상처받지 않아? 어쨌든 그 문자에 시작한 소가족이 파탄난 귀취. 온유리가 문자 보냈다는 말에 충격받는 본인 정선.이때 박성준도 한언유리에게 묻습니다."너 왜 그런 문자를 보냈어?뺨 때리고 싶어요? 방어구? 이간질시켜서 두사람사이를 갈라놓으려고 보낸거지 그런걸 왜 보낸거지? 그것도 질문이라고?무슨 말을 듣고 싶고 그런 질문을 했어?드라마 VIP 제1탄 예쁜 것은 박 성준이네요 알면서 모른 척 하네/레/기타 캐릭터 이 드라마의 진짜 제목이 왜 부표 렌 애인지 모르고 언론을 통해서 무엇을 전달하려는 것인지 통 모르겠네요. 단지 꽃병 본인은 드라마-_-; 시청의 룰을 쓰려고 해, 여러가지 피어난것은 아닌가라고 생각합니다.결국 '당신이 하면 불륜, 내가 하면 사랑' 불륜을 어떻게든 미화시키는 것밖에 보이지 않습니다.게다가 피해자만 있고 가해자가 없네요.가해자가 오히려 불쌍한척하며 피해자 코스프레하니까 짜증나.아오;


    >


    @월화 드라마@드라마@드라마 vip@드라마 vip의 줄거리@드라마 vip몇부작@드라마 vip재방송@드라마 vip불륜@불륜@염원@바람@드라마 vip, 장 나쁘지 않자@드라마 vip의 이상윤@표이에징@이천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