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참시' 배종옥, 리얼 1상 유 출… 유병재X추대엽, 카피추 비하인드 [종합]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4:35

    '정참시' 배종옥, 사실적인 일상 공개... 유병재X추대엽, 카피추 비하인드 [종합]


    >


    [X스포츠뉴스 이의진 기자] 배우 배종옥과 개그맨 겸 방송작가 유병재와 개그맨 추대엽의 관찰 영상이 유출됐다.​ 111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에서는 배종옥과 유뵤은지에이 각각 매니저와 함께 하는 1상을 유출한 장면들이 전파를 탔다.이날 영상의 주인공은 배종옥이었다. 배종옥 매니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댁은 부지런하다. 쉬고 싶은데 한시도 가만히 계시지 않는다 백조 같아. 백조들이 편하게 떠 있는 것 같은데 물 밑에서는 바쁘잖아. 흰 옷도 자주 입어 많다고 제보했습니다.​ 배종옥은 일정을 시작하기 전에 야외에서 스포츄울하고 몸을 공급하는 숍에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 1링을 받고 연극 연습을 하러 갔다. 배종옥은 연기 연습을 하는 과정에서 진지한 성격을 보여 농담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


    역시 배종옥은 장진 감독에게 연기를 지적받았고 배종옥 매니저는 연기에 대해 스토리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진지하게 듣고 연기는 아직 공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이에 대해 홍현희는 후배들 앞에서 연기를 지적받는 것에 두려움은 없느냐고 알았고, 배종옥은 연기를 오래 하다 보면 나한테 스토리를 안 해줘서 잘못된 일을 하고 있는지 모를 때가 있다. 저한테 당당하게 스토리 해주니까 좋아. 그러면 고치면 돼.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니까. 그게 더 답답하다고 고백했습니다.게다가 배종옥 매니저는 화를 내지 않는 배종옥 덕분에 본인의 성격도 차분해졌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배정옥 매니저는 좋은 영향을 받은 것 같아 정스토리를 고맙게 소견하고 있다. 체육을 많이 하신다고 해도 휴식이 필요해요. 선배가 좀 쉬었으면 좋겠다고 부탁했어요.배종옥은 내가 다니는 것을 찍지는 않느냐. 내 행동을 모르겠어. "내 매니저가 건강도 챙겨주고 배려심이 많구나"라고 생각해. 미안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배종옥은 이어 내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스케줄을 잘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배려했고 그런 모습을 보고 감동했다. 이번에 너를 보면 따듯하게 이야기도 즐겁게 해줄꺼야 고맙다며 영상편지를 띄웠다.​​


    >


    두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유병재와 추대엽입니다. 유규선은 추대엽의 CF 출연 소식을 전했고, 이때 유병재는 간단하게 본인의 스케줄을 예기하고 있다고 조금 오해했다. 유뵤은지에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면서"지난주에는 형이 도티 1 하기 위해서 들어가지 않고 감정 좋지 않았다. 형은 요즘 내 안 할 거야라고 섭섭해했다.뿐만 아니라 유규선은 최근 병재방송에서 개그맨 추대엽 씨가 직접 와서 카피츄라는 캐릭터로 히트했다. 회사의 계약까지 함께 하게 되었다. 변의 1번 보고 츄데요프 형 1도 함께 보고 있다. 나도 많이 바빠졌다고 덧붙였다.특히 유병재는 추대엽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고 유규선은 예전과 달리 회사 스튜디오에서 전문 인력의 도움을 받고 있다고 자랑했다.​​


    >


    ​ ​ 츄데요프은 " 아시는 분이 아시겠지만 라이브 카페에서 1 했습니다. 노래 개그를 오래 했는데 할 만큼 했어요 (유)병재가 이 옷을 사주고 또 할 수 있게 해줬다. 장난으로 유 하나님 유 하나님인데 인생을 바꿨다고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사진=MBC방송 화면 ​ ​ ​ ​ ​ ​ ​#전지적 간섭 시점#전 차 벌레#전 챠무시페·죤옥#베・죠은옥마네ー쟈ー# 우아하거나 우아하카베죠은 구슬#전 참시 배종옥 연극 습관의 현장 공개#배종옥 연극#장진 감독#유뵤은지에#츄데요프#츄데요프카피츄#츄데요프 내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