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오항상부터 로그아웃 (Airplane Mode, 2020)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9:18

    >


    코미디 멜로 멜로 브라질 95분 감독의 세자ー루호도우리게스 출연:라리사 노에라, 에사시 스모 카를로스


    >


    아과인(라리사 마노에라)은 어린 과일이지만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이자 트루 패션업체의 주요 인물입니다. 그녀는 낮의 잠자리에서 1어 나부터 저녁까지 1거수 1투족을 스마트 폰에 다소 리어 SNS에 올린 팔로어를 즐겁게 한다. 한마디로 스마트폰 중독자다.


    >


    >


    아자의 부모는 위태로운 그의 휴대전화 중독에 크게 걱정하지만 전혀 개선될 기미가 없다. 그녀는 이미 성공을 맛봤기 때문에 득의만만했다 별로 비결을 써보지만 제지할 비결이 없어. 그녀는 24시간을 폰과 시간을 보내면서 늘 바쁘다.그는 운전하며 회사 사장인 코롤라와 통화하다 출근길 문제를 냈다. 차에서 내려 웃으며 문제의 장면을 셀카로 SNS에 올린다. 아쟈신은 모두 팔로워를 위한 서비스라고 의견할 것이다.


    >


    >


    회사 사장인 코롤라도 그런 그녀가 끝장이다. 그녀는 이번 기회에 아무도 모르게 중요한 미리 계획을 실행하기로 해요. 아 자신과 그녀의 남자 친구를 컨셉으로 한 현재의 광고를 바꾸려는 1개였던 반면, 집에서는 교통부로부터 "이달에만 교통 사건 8차 신고가 접수된 "이라며"아버지·이 본인·비는 걱정하고 있습니다.


    >


    >


    사장은 트루 패션의 밤을 열어 자신과 질을 둥글게 하고 부드러운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려고 합니다라고 내용하지만 사실은 다른 충격적인 다른 안을 세운다. 아자신만 모르게 진행되는 이번 일은 질이 아자신을 버리고 그녀의 절친 마라와 결합하는 콘셉트였다.갑작스러운 질의 배신에 충격을 받은 아자신은 집으로 가는 길에 또 자동차 문제를 내고 병원에 입원합니다.


    >


    >


    그녀는 침대에 누워 있는 동안 병문안을 온 부모로부터 감옥에 갈 수도 있다는 말을 듣는다. 검사가 병실을 찾고 부모는 그에게 아버지 본인을 구제하는 방법을 묻는다. 검사는 스마트폰 중독을 치료해야 합니다. 그 하나로 전화기가 없는 곳에서 한 번 정기간 지낼 수 있다면 감옥에 가지 않도록 하겠다"며 자신의 부모와 타협을 본다.그는 할 수 없이 시골 할아버지 제르마누(에사스모 카를로스)를 찾아간다.


    >


    >


    처음엔 스마트폰 없는 현실을 견디지 못해 이 말썽도 일으키지만 점차 시골 정취에 젖어든다.그는 혼자 사는 할아버지와 가끔 지내며 아날로그적인 삶의 여유도 좋다는 것을 서서히 느낀다. 그녀는 바느질도 하고 디자인도 하고 스스로 옷을 만들어 주위에 자신감을 가져주는 등 새로운 자신을 발견합니다.역시 시골 청년 주앙과 그 가족들과 만나 도시인들과는 다른 순수함에 매료된다. 그녀는 처음에 시골뜨기라고 놀리던 주앙을 사랑하게 된다.


    >


    >


    그가 스마트폰 중독에서 해방될 무렵 패션 트루 사장인 코롤라는 애나의 행방을 알고 그녀를 찾아 시골로 내려온다.그리고 아나운서는 자신만이 몰랐던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이 작품은 무엇이든지 지나침은 미치지 못함과 같다는 교훈을 준다. 나이 번 돈을 자신이 마음대로 쓰는 게 무슨 상관이냐고 부모에게 대드는 장면은 그런 잘못을 웅변으로 보여준다.


    >


    >


    SNS 인플루언서로 성공한 한 젊은이의 평범하고 경쾌한 드라마다. 스마트폰에 중독된 아본인을 바른 방향으로 성장하도록 대가족들이 돕는다. 다소 진부하지만 성장통인 아이들이 보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개인적인 평가는 별 3개 반......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