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설날 특선영화 필요 없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8:28

    >


    자기가 먹어도 궁금한 게 있어. 정확하게는 더 이상 필요 없는 정보가 아닐까. 굳이 찾아보고 기다리지 않아도 요즘은 그 자리에서 거의 모든 것을 척척 해결하는 시대니까. 예를 들면, 2020년 설날 특선 영화가 그렇다. 연휴가 시작되기 며칠 전에 발표되는 이 정보들은 시청하지 않아도 궁금해지는데요.그런데 눈치 챘는지 모르겠다. 다양한 영화 자신의 프로그램을 보여주지 않고 항상 똑같은 것만 반복해서 보여준다는 걸. 더 이상 시청자의 눈높이에 보조를 맞추는 방송사는 없다. 따라서 써본다. 진부한 구작에 심취하지 말고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작품을 즐겨 보세요. 딱 3작품을 골랐다.


    현재 큰 화제와 유행을 모으고 있는 메시아는 신의 전령을 자처하고, 한 남자가 사회적 뒤죽박죽을 만드는 것으로 내용을 만든다. 그 남자는 사회에 엉망진창이지만 CIA에서는 이를 추적함으로써 내용을 전개한다.


    >


    >


    시리아 이스라엘 등 분쟁지에서 자신을 메시아로 소개하며 걸어가는 남자와 그를 추적하는 CIA. 그렇다. 자신을 구원자로 소개한 2,000년 전 예수와 그를 추적하는 사람들의 이에키그와 비슷하다.​ 어쩌면 이 작품은 2,000년 전 예수, 이리하여 기독교적인 이에키울 바탕으로 이를 만들었는지도 모른다. 따랐기 때문인지, 요르단 왕립 영화 위원회는 넷플릭스의 작품을 공개하기 2일 전에 요르단에서 스트리밍 등을 하지 않도록 요청했다.


    >


    >


    물론 넷플릭스는 이 작품이 픽션이지 특정인이 본인의 종교를 비판한 것은 아니라고 밝히고 있다. 그러나 특정 종교에 대한 잘못된 시각을 가진 사람들이 거의 매일 일어날 것을 우려해 스트리밍 중단을 요청한 요르단의 귀취도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특히 본종교인은 이를 심하게 나쁜 시선으로 볼 수도 있었다. 이 때문에 이 드라마는 최근까지도 큰 유행을 얻고 있는 동시에 논란도 일고 있다.


    서양 공포물의 대표 주자로 꼽히는 드라큘라와 뱀파이어. 이 둘은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을 준다. 뱀파이어가 조금 현대적인 분위기와 잔인함을 주면 고전적이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맛볼 수 있다. 그래서 고전이 가져다주는 공포를 느끼는 특징을 갖는다.


    >


    >


    원작이 유명한 고전소설에서 비롯된 만큼 영화과 드라마도 오리지널 작품이 존재하며 여러 차례 리메이크를 거쳤다. 그것으로 정말 작은 절대 1작품이 없다. 그래서 1거나 스토리가 원작과 크게 달라진 부분도 있다.예를 들어 주인공과 대적하는 존재도 원래 중년 남성이었지만 이번에는 강인한 수녀로 바뀌었다. 남성에서 여성으로, 그것도 수녀로 변한 만큼 이번 작품의 긴장과 이야기 전개를 더욱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하나 897년의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 빅토리아 시대에 보는 건축 양식과 그 분위기 등을 2020년대에는 어떻게 표현했을까.


    >


    그것이 궁금하다면 본작을 봐도 좋을 것이었다 총 3부작에 걸쳐서 만들어 낸 에피소드에는 19세기 유럽의 고전적인 분위기와 new 나타난 예고들을 하나로 담아 놓았다. 탄탄한 스토리와 고전적인 분위기를 담은 만큼 이 작품을 한번 눈여겨볼 만하다.


    주로 세상만약 이 세상이 사람 말고 다른 존재가 주인이 되어 살아가면 어떨까. 다소 거의 공룡이 그랬듯이 다른 존재가 주인이 되어 세상이 만들어지면 어떨까.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인 위처는 괴물이 세계의 주인이 돼 날뛰는 어둡고 습한 시대를 배경으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


    >


    잔인한 괴물들이 주를 이루며 날뛰는 세상에서 각자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고 있노라면 이 작품에서 주는 매력에 빠져들 것이다. 특히 주인공이 타고난 초인적인 능력은 높아 보이지만, 보기에 따라서는 게이다 캐릭터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그렇다, 위처의 원작은 소설과 게이타였다. 그래서인지 소설이나 예대에서 이를 접한 사람들은 친근감을 갖고 더 이야기를 이해하고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이 드라마를 '아내 sound'로 본작을 접한 사람들은 드라마에서는 충분히 설명되지 않는 스토리에 대해 이해하기 힘든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심지어


    >


    시청자를 왕따시키느냐는 의견이 나올 정도다. 따라서 이를 더 재미있게 보려면 인터넷 등으로 잠깐이라도 스토리를 예습해 와서 보는 것도 좋다. 상기의 3작품은 현재도 넷플릭스에서 유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물론 오리지널 작품이 있는 만큼 재미는 적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을 만든 곳이 바로 넷플릭스라는 것을 의심해 두자. 리메이크 작품인 만큼 디테 1과 현재의 기술 등을 접목해서 스토리의 질을 더 살렸으니 잘 볼 수 있습니다.


    이를 더 재미있게, 싸게, 편하게 정주행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을까. 당연히 있다. '파일썬'을 이용하면 더 쉽게 정주행할 수 있다. 또 방송사와 제휴한 합법적인 사이트에서 고해상도 콘텐츠를 얼마든지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싼값에 시청이 가능하니 경제적으로도 글재주가 없다.


    >


    >


    또 초고속 다운로드를 이용하면 데이터가 없어도 얼마든지 시청할 수 있다. 따라서 이번 설을 맞아 귀성길에서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열차나 고속도로처럼 달리는 곳에서는 데이터 사용이 쉽지 않기 때문에 다운로드를 이용하면 좀 더 편하게 작품을 시청할 수 있다.거의 매일 똑같은 것만 보고 있어서 지루할 것 같다는 생각은 버려요. 방대한 자료는 어느 순간에도 풍성한 즐거움을 주기 때문이다. 바로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파 1 껐다'에서 위의 세 작품을 원 없이 시청하고 보자. 화제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작품은 최근'파 1 껐다'을 찾아보시오 라.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