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식피디 pd 내모든 습관은 여행에서 만들어졌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3:11

    탄탄한 7분 독서와 저자님과의 밀착 북톡은 기본~!두 주최자의(#신 성 대학의 작가 겸 기자님#입니다)파워 스피치#입니다환상적인 호흡이 빛나지 않는 최고의 독서 집입니다~~!!!​ 20하나 9년 3월#전 효은미 작가님의 강연회 때 첫 인연을 맺었습니다.


    20하나 9년 5월 하나주년 파티 미래 전략가 겸 KBS. 나 은서#이성민 저자님 때 부족한 솜씨가 제가 행사에 상영하는 영상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


    1년에 한권씩!50세부터 책을 스볼소헤 약 10년 전체의 연 비하싱 김민식 피디 씨!​ 동시 통역 대학원을 졸업하고 통역 1번 했지만 조금 주도적인 1을 하고 싶어 MBC연예 pd에 입사.


    (웃음)이거 하는...동시 통역 대학원을?바로 영어 책 한권 가지고 봤니?가 나오는데 크게 기여했고...​ 하나 0년 카카이메 1동시에 블로그에 글을 게재하고 매 1낮 적어 봤니?라는 책의 기본이 된 것 같습니다 ■ 김·박민식 pd씨의 블로그"무선 경제의 삶"을 실천하려는 PD씨의 소견이 모두 sound가 된답니다!



    >


    >


    1시:20하나 9년 7월 3개 1오후 7시 반~9시 반(+하나 시간 미팅!)장소:역삼 KP빌딩 5층


    제가 이날은 일찍 가서 리셉셔니스트 역할을 했어요.이름스티커에 이름도 적어줘~ 준비를 도와드렸습니다~


    -손님들께서 일찍 오셨습니다 -주인공 김민식 pd씨도 일찍 오셔서 미리 사인도 해주시고 기념사진도 찍어주셨어요~


    >


    >


    시작된 강연회! 신성대 작가와 임파워스피치 임정민 대표의 매끄러운 진행은 보는 이를 편안하게 합니다.🤗


    >


    >


    목소리 좀 들려드릴게요-당대 최고 스타 정우성도 비트로 뜨기 전까지는 신인이었던 것처럼 뉴 논스톱을 통해 앞으로 더 큰 배우로 성장할 신인을 뽑아보자! 생각해, 그때 캐스팅한 신인이 바로! 조인성~~ 이라고 합니다.


    >


    찾아보면, 2018년에 MBC청춘 다큐멘터리다 시 단결했군요~🤗


    그렇게 계속된 자전거 탄 사진이 중 누가 저 1인가요?나는 아내 sound에 4번째를 선택했다. 그런데 첫 번째꺼예요! 그렇지만...앗, 답은 바꾸면 틀려요~웃음


    >


    >


    왜 김민식 pd님은 한양대 자원공학부(구.광산대)에 입학해서 건국대 사이클링부에 들어갔는가.정내용 독특해야 했어요.이 책의 도입부에도 설명됩니다.


    >


    그렇게 자전거 전국 일주에 빠진 김민식 씨는 건대 자전거 동아리에 가입하게 되었군요! 보통 사람은 다른 학교인데 하면서 물어보지도 않았겠죠?하지만 그 목표! 자전거로 전국일주를 해보고 싶은 심정에 제일 먼저 무리라고 판단하지 않고 가서 가입한 것 같습니다.


    >


    어렵게 한계령을 타고 간 것 같은데, 그 하나가 즐거웠던 이유는 뭘까요?


    김민식 pd씨는 여행을 정스토리 집에서 가까운 곳까지 자주 가는 편이라고 합니다.이 사진은 부자와 함께 뉴욕으로 부자가 여행을 다녀왔을 때라고 했어요! 혼자 여행하는 비법, 부모님과 여행하는 비법


    >


    부모를 신뢰하는 아이로 키우는 비결, 이렇게 아이에게 등을 떠미는 것이 아니라 제일 먼저 즐겁다는 것을 보여줬을 때 아이들이 그런 부모를 보고 자신있게 시도할 수 있게 된다는 이야기 등!저도 육아를 하는 입장에서 아이에게 어떻게 말하고, 무엇을 보여주고 경험하게 해 주는 것이 좋을지에 대한 소견의 계기가 되었습니다!


    >


    >


    >


    1시간 강연이 마지막 나쁘지 않다면 7분 독서를 합니다-그리고 작가 선생님이 자유 질문!작가와 북 톡 시간-


    >


    >


    이번에는 제가 질문과 답변을 기록하면서 물었습니다.이 질문은 여기 오신 분들이 질문을 해주신 거예요!


    다 끝나고 단체사진도 기분좋게~!


    >


    >


    끝으로 하고 1시간 정도 작가님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자는 발사 시간도 있습니다. 그런데 김민식 pd씨는 하나 0시면 휴가라고 합니다~!그래서 참가자 중 희망자끼리 발사도 하고 왔습니다.


    >


    북 터치 하루 독서 NAVER카페입니다.알고싶으시다면 등록을 요청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