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 혈압 한의원, 한방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3:49

    >


    안녕하세요 햇빛이 강한 한의원입니다계속되는 한파 속에서 더욱 유념하고 관리해야 할 높은 혈압! 높은 혈압 한의원에서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체질별 원인 개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지금으로서는 사람들의 인식이 혈압 치료라고 하면 혈압약을 떠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그러나 이 혈압약을 복용할 때 부작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무시한 채 인위적으로 혈압 수치를 떨어뜨려 버립니다.그래서 혈압은 떨어질지도 모르지만, 장기적으로 복용하면 여러 가지 부작용을 동반하는 거죠.


    >


    또 1개의 뇌와 신장 같은 대량의 혈액을 필요로 하는 장기에 혈액 부족이 본인 외 자신으로 혈액이 버티고 흐름이 늦어 결국은 혈관을 막아 버린다 뇌 경색, 심근 경색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근본적인 해결책은 어떤 것입니까?


    고혈압 한의원에서 하고 있는 한방치료, 지금도 신기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하지만 최근 웰빙라이프를 지향하는 사람이 많아 택지에서 건강하게! 높은 혈압을 치료하기 위해 높은 혈압 한의원을 찾는 환자들이 늘 가는 추세입니다.


    >



    >



    >




    >





    >


    한방 치료가 좋다지만 그래.누군가 아는 사람이 이걸 먹었다. "이거 먹으면 혈압이 안 좋아져~"라는 막연한 이야기만 듣고 전문가의 진단과 처방 없이 무분별하게 한약을 복용하면 오히려 건강에 독이 될 수 있다.


    >


    아무리좋은옷이라도자기몸에맞아야하듯이약도자기체질과몸에맞아야도움이되겠죠?약재마다 갖고 있는 특성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잘 알고 먹으면 효과가 있고, 모르고 먹으면 혈압이 내려가기는커녕 오히려 악화될 수 있으므로 잘못된 정보로 약을 오남용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



    잘못된 판단하에 복용하는 좋은 약은 아무 효험이 없듯이 고혈압 치료에 효과적인 약제를 처음 복용하고도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체질과 병증에 맞는 올바른 약 복용이 필요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