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축농증치료 초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3:56

    어린이 축농증 치료 초기에 꼭 받아 주세요!-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의 축농증 치료 방법-


    >


    안녕하세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요즘 감기와 독감환자가 거의 매일입니다. 그렇다 치더라도 감기와 대등한 증상을 보이는 코 질환이 있는데, 바로 축농증입니다. 특히 영아축농증 초기증상은 코막힘, 콧물, 미열 등으로 코감기와 증상이 더 비슷해 치료를 소홀히 해서 만성축농증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유아 축농증 치료는 가능한 한 초기에 받는 것이 좋지만, 오걸 매일 하루는 유아 축농증 치료의 비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축농증은 부비동에 염증이 생겨서 생기는 병이에요. 여러 원인에 의해 발생하지만 유아는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하고 콧속의 구조가 작아 축농증에 걸리기 쉽습니다. 초기 영아축농증 증상은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코감기와 평등한 증상을 보이지만 증상이 오래 지속되면 노란 콧물, 후비루, 두통, 집중력 감퇴, 후각감퇴 등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초기에 유아축농증 치료를 받아야 하지만 하나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는 환자의 나이, 증상, 원인 등에 맞는 맞춤형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어린이 축농증 치료는 약물치료와 부비강 세척을 우선적으로 시행합니다. 먼저 콧물과 기침에 대한 치료를 하고 경과를 지켜보면서 항생제 복용 여부를 판단합니다.만약 세균 감염이 관찰된 경우에는 항생제 치료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수술적 치료로도 호전되지 않으면 수술적 치료를 생각할 수 있지만 축농증 내시경 수술 또는 풍선 카테터 수술로 어린이 축농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


    특히 축농증 내시경 수술은 내비게이션 수술 시스템을 활용한 수술이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확실한 아기 축농증 치료가 가능하다. 내비게이션 수술 시스템을 환자의 부비동을 포함한 코 주변의 해부학적 구조를 3D영상으로 나타나는 최근 의료 장비임. 따라서 집도의가 때때로 부비강 구조, 염증 및 물가 위치, 위험 부위 등을 파악하면서 수술하기 때문에 보다 완벽한 병변 제거가 가능하고 부작용 및 합병증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 축농증 치료의 권위자 이상덕 원장이 있던 우리 하쟈싱,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은 개원 이후 고 목 귀 질환의 수술 만 7천건 이상, 고 목 귀 질환의 외래 진료 환자 수 226만명 이상의 비교 불가능한 치료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축농증 치료를 받을 수 있지만 수술의 경우 국소 마취 후 진행되므로 통증은 적고 회복은 빠른 축농증 수술이 가능하다. 또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보다 안전한 환경 속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내 하그와잉,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은 보건 복지부가 지정한 국내 최초의 이비인후과 전문 병원에 환자의 구성 비율, 병상 수, 여자다 상의 질, 의료 서비스 수준, 전문 의료 인력 등의 엄격한 기준을 허용하고 3회 연속 전문 병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축농증을 비롯한 이비인후과 질환 치료의 안전성 및 전문성을 모드로 갖추어 더욱 신뢰도가 높은 어린이 축농증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축농증을 오랫동안 방치하면 아이의 성장에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앞으로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환자별 맞춤치료로 어린이축농증을 치료해 보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