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몬테sound 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6:32

    안녕하세요~! 매일 사건이 일어나서 자신이 있는 이 시기에 제가 우연히 몬테소리의 자격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이런 자격증을 공부하고 공부하는 것에 대해 의견이 정말 많은데, 당일 제가 몰랐던 영역에 대해 알게 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자신이 있어 일을 할 때에 최근 스펙을 정말 많이 쌓은 20대 젊은이들과는 30대, 이것이 대결했을 때 이길 수 없다는 결론이 내려지고 이것 저것 조사하고 있었지만, 이 내용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정보를 모아보니 이건 모두에게 공유하고 가르쳐야 할 것 같아서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을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


    다들 그렇듯 이 스토리는 생소하지만 검색해 본 결과 몬테소리 여사가 창시한 교육에서 이름을 당신이 따서 만들었다고 합니다.뭔가 아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곳에서만 진행되는 스토리 이과인 놀이 재료가 따로 있다고 해요. 원래는 이탈리아에서 창시된 에미 쿡 이그와잉 독 1등석밖에 안 되는 스토리였는데, 제1치에궁눙 한국에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도대체 어떤 협회.고런 적이 있기는 했지만 사이트들이 시험에 사람들의 소감을 듣고 보니 수강료가 약 300정도 과인 오면 온몸을 어떻게 주부가 그런 돈을 낼 수 있나요--그런 돈을 내고 하면 남편이 적극적으로 지지를 절대 하지 않는다고 해서 이 온라인에서 하는 과정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


    나는 쵸소움에 온라인에서 가능하며, 싸다고 해서 이를 알게 되었지만, 몬테 소음의 자격 종류가 2개가 있거든요 정말 저 자신도 모르는 상황에서 저도 시작했네요. .영어이지만 토도우루로과 챠하나도우이롯게 2가지라고 말하고 차이는 단순히 아이들 나이 차이로 되어 있었습니다 영유아면 토들러, 유치원생이면 차두두 이렇게 하면 된다고 했고, 저는 가장 최근에 아이가 큰데, 두 번째 보고 먼저 토들러 과정을 시작했어요. ᄒᄒ아이들의 발달을 돕는 내용으로 제가 견해를 밝혔던 기본적인 내용과는 조금 다른 부분이었습니다. 저런 내용은 그대로 확인하고 어린 아이들에게 한다면 그에 맞는 일이 아니다 유치원생들을 위해서 한다고 해서 거기에 맞는 걸 골라서 진행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그냥 아이한테 도움이 된다고 해서요.내년에 의도중인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ㅋ


    >


    사실 이걸 온라인 수업으로 하기 때문에 스토리가 너무 어렵다기보다는 그냥 이어서 들을 수 있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한달정도 시간이 있지만 제가 집에서 제대로 된 스토리의 시간이 많았기 때문에 일주일만에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웃음)한 80퍼센트 수강했다며 시험 보도록 창문이 하쟈싱했습니다(처음으로 아무 생각 없이 밀고 시험 받았지만(웃음)불합격(웃음). 이는 소견보다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또 시험을 볼 수 있거든요. 그래서 다시 당장 봐.이렇게 신 때문에 요즘제 몽테움 자격증은 미국에서 만들어져서 발송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끝]5 쉽게 해외 자격을 만드는 방법이므로 여러분에게 공유해서 한다고 한번 글을 써서 보고 있습니다.짧지만 그래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조금은 더 좋은 한해를 시작하길 기원합니다~지옥의 설날이 다가왔는데 힘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