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이 있으면 자신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5:32

    >


    칫솔질을 뜨겁고 뻑뻑한데도 입냄새가 사라지지 않아서 느끼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처럼 거의 매일 따라다니는 입냄새! 그런데 입냄새를 부르는 복병 중에 편도 결석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


    편도결석이라는 것은 목 안에 생기는 히자의 자결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개변도라고 불리는 편도는 외부에서 과도한 깨끗한 세균에 침을 흘렸을 때 방어 역할을 하는 곳이다. 여기에 편도염이 자주 발생하면 편도에 존재하는 작은 구멍인 편도와의 크기가 점차 커집니다. 이렇게 커진 구멍에는 세균덩어리, 소식 찌꺼기가 더 많아지는데, 이러한 것들이 굳어 있는 것이 편도결석이라고 할 수 있겠죠.


    >


    편도결석이 있으면 본인 외본인인 증상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소음식을 먹은 본인인 타액, 소음료 등을 삼킬 때, 목에 뭐가 낀 듯한 목 물감이 본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침이 본인의 재채기를 할 때, 작고 노란 알갱이 같은 것이 벗겨질 수 있고, 목감기에 걸린 것처럼 목이 간지러워 조금 심한 감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염 본인 편도염에 자주 걸릴 수 있고, 평소에 양치질에도 입냄새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증상이 있다면 편도결석에 자신감이 박힐 가능성이 높아지겠네요. 그러나 편도결석은 신장결석, 요로결석처럼 돌처럼 단단하고 심각한 질환은 아니므로 거기에 둔다고 해서 건강에 이상이 생기지 않습니다. 다만, 물감 같은 불쾌한 증상과 입냄새가 심해서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불쾌한 젓갈을 줄 수 있어서 궁금하네요.


    >


    우선 편도결석이 생기지 않도록 구강관리를 철저히 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편도결석이 생기지 않게 하려면 우선적으로 편도염에 걸리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요. 만약 편도염에 걸렸더라도 치료를 잘해서 빨리 호전되도록 하고 입안에 세균이 많이 번식하지 않도록 양치질, 설태 케어를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외부에서 양치질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가글을 해주면 도움이 될텐데요. 한번 편도결석이 생긴 사람은 빈번히 재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구강관리가 중요합니다.숨기고 편도결석을 없애기 위해 집에서 핀셋을 가리지 않고 면봉을 넣어 제거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칫하면 목에 상처를 입히고 염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불편할 정도로 많이 생기면 이비인후과를 찾으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앞에서도 말했듯이 편도결석은 제거를 해도 구강관리가 불충분하거나 편도염에 자주 걸리면 역시 재발할 수 있기 때문에 근원적인 치료 비결이 필요할 것이다. 히에웅당쿨링 한의원 킴데복 박사는 25년 이상 편도 결석 구치 목임루감, 후빌, 역류성 식도염 같은 질환의 한방 치료에 조사를 거듭 좋은 치료 결과를 나타냅니다.


    >


    김대복 박사는 코와 목, 구강위생 상태를 철저히 분석하여 원인을 다스리는 치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폐, 코, 신장 등의 장기의 기능을 강화해 편도염과 편도결석의 원인을 없애고 자연적으로 치료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편도결석의 증상이 있으면, 통증이나 다른 질환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입냄새로 본인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고 대인관계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원인을 제거하는 치료가 중요할 것이다.


    >


    "편도결석이 있으면, 과인타과인은 증상, 없애는 비결은 해운단 클린 한의원 킴. 대복 박사와 상의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